prev
자주묻는 질문
menu
안녕하세요
친절한
모아저축은행
입니다
예적금상품
앱전용 회전 정기예금
앱전용 6개월 회전 정기예금
e-회전 정기예금
e-모아 정기적금
e-모아 정기예금
대출상품
직장인신용대출(믿을론)
사업자신용대출(믿을론)
모아주부대출
고객센터
채팅상담
적합성·적정성 조회
자주묻는 질문
이용시간 안내
영업점 안내
수수료 안내
멤버십 가입/탈퇴
앱 회원탈퇴
금융용어사전
소비자보호
고객 권리 안내문
개인정보 처리방침
금융소비자보호광장
close
전체
대출
이용안내
개인정보
기타
이용안내
신용대출문의(ARS)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https://www.moaloan.co.kr
에서 상담요청 하거나 ARS 1566-0007(발신자 부담)를 통해서 문의 가능합니다.
핸드폰번호를 바꿨더니 안내문자가 오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고객님의 개인정보변동이 있는 경우에는 대표번호(1566-0007)로 연락하셔서 변경된 해당정보를 알려주셔야 기존에 받으시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.